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미식기

[꼬북칩 초코츄러스] 냉동 후 우유에 쉣킷쉣킷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저도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ㅋㅋ

포스팅 후에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또 많은 분들이 씨리얼 먹듯이 

우유에 쉣킷쉐킷해서 드시길래

저도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냉동실에서 하루 동안 숙성된(?) 꼬북칩 초코츄러스 입니다~!ㅋㅋㅋ

 

꼬북칩 초코츄러스 옆에 우유까지 셋팅되고 준비는 끝났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136그램 꼬북칩을 사고

136그램 총칼로리에 놀랐는데

작은 용량이 있었네요^^

80그램 꼬북칩 초코츄러스의 총칼로리는

440칼로리 입니다~! 그래도 높군요...ㅋㅋㅋ

 

꼬북칩 초코츄러스 80그램의 가격은 1,280원 입니다.

냉동실에 얼려도 꼬북칩 초코츄러스의 비주얼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우유에 말아먹을 준비~!

 

우유를 붓기 전에 한 개를 먹어 보았습니다

근데 띠옹~?? 

여러분 꼬북칩 초코츄러스는 얼려 먹는 거였습니다~!!ㅋㅋㅋ

꼬북칩을 얼릴 때 너무 딱딱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꼬북칩이 3~4겹으로 쌓여있고 안이 비어있는

부분이 있다 보니 전혀 딱딱해지지 않았고

 

오히려  

초코츄러스의 풍미는 더 커지고

겉에 슈가토핑이 차가운 느낌이 더욱 잘 어울렸고

꼬북칩에서 자랑하는 식감이 더 좋아진 느낌이었습니다.

 

얼린 꼬북칩 초코츄러스의 감동을

뒤로 하고 우유를 부었습니다

 

비주얼은 원래 씨리얼로 먹게끔

나온 제품 같은데요~!

 

 

얼린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우유에 말아먹어보니

장점으로는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너무 달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단 맛이 우유와 잘 어우러지면서도 

단맛을 부드럽게 중화시켜 줘서 좋았고

 

단점으로는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씨리얼로 나온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그릇 밑에서 우유와 오래 섞였던 친구들은 완전 눅눅해져서

겉에는 좀 바삭한데 안에는 완전 흐물흐물 맛 조차 느낄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ㅜㅜ

 

알맹이는 다 먹고 우유만 남아서

설마 씨리얼처럼 우유도 달아질까 하고 

마셔봤는데 겉에 슈가토핑 덕분인지

우유가 달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이렇게 제 입맛이 어린이 입맛이라는 게

드러나는군요...ㅋㅋㅋ

 

총평을 하자면

1. 꼬북칩 초코츄러스는 얼려먹는 게

훨씬 맛있다~!

 

2.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너무 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우유에 말아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단 과자이기 때문에

우유와의 조합이 좋고 단맛이 부드럽게

중화된다~!

그리고 우유도 달아진다^^ㅋㅋㅋㅋ

 

단, 우유에 말아서 초스피드로 드셔야

눅눅하고 아무 맛도 안 나는 눅눅이

꼬북칩을 피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얼려 먹는 건 진짜 200% 추천이고

우유에 말아 드시는 건 궁금하신 분들만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추가**

제가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구매한

구입처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양재점 입니다~!

재고가 제법 있었습니다.

2020/10/31 - [도리꾸나 미식기] - [꼬북칩 초코츄러스] 요즘 없어서 못 먹는다는 과자계의 슈퍼스타, 제가 먹어봤습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 요즘 없어서 못 먹는다는 과자계의 슈퍼스타, 제가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신상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집 앞 하나로 마트에서 발견해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입니다~!  편의점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는

gunmoox2-happyx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