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미식기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 신논현역 맛집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는 맛집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

강남/신논현에서 술 마시면서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은데,

나는 맛없는건 취급 안한다면

여긴 어때요?

 

 

안녕하세요:)

꾸나입니다.

 

오늘은 도리와 다녀온

육회/연어 맛집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이 날 도리를 만나기

전에 운동한다고 자전거를

좀 타서 약간 허기가 진

상태였는데, 단백질 보충을

하면서 맛있는 걸 먹고싶었어요!

 

그때 만나서 신논현/강남을 헤메이던

저희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육회반/한연어 였어요:)

 

 

 

 

논현동물병원 위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들어간거라 혹시나 이 글을 보고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두번째 블럭에서 오른쪽으로 회전해서

쭉가다 보면 왼쪽에 있어요:)

 

 


[메뉴]

 

 

 

 

들어가자마자 손님도 많았는데

메뉴판 손때 보고 인기 많은

집이구나 실감했어요!

 

 

 

여기서 술 드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확실히 무한리필 시키고 술먹으면

여기서 계속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을 것 같아요.

은근히 술 먹다 안주 떨어지면 2차,

3차로 이동하고 그러잖아요?

 

하지만 마르지 않는 샘...

마르지 않는 연어와 육회 연출가능..

 

연어나 육회, 참치, 육사시미

좋아하시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은 집이에요.

 

저는 사실 무한리필 식당에 대한

편견이 여기 가기 전에 있었거든요?

무한리필 식당 갔을 때 장르를

불문하고 맛이 그냥 횟집이나 초밥집,

 육회 단품집 같은 곳 

가서 먹는 것보다는 없었어서

별로 선호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여기도 그랬다면 제가

글을 안썼겠죠?

 

맛있습니다:)

진짜로요...!

 

 

 

 

 

저희는 제가 다이어트 중이기도

하고(사실 이 이유가 가장커요...)

, 혹시나 물릴 수도 있으니

무한리필 대신 1m 세트메뉴 중 

두번째 메뉴인 66cm모든걸 다줄게

시켰습니다!

 

1m 세트메뉴와 세트메뉴의 차이는

같이 나오는 타코와사비나 샐러드같은

횟집으로 치면 쯔끼다시라고 하나요?

사이드반찬이 넓게 한 판 나오는게

차이인거 같아요. 

 

그리고 각 메뉴마다 특정메뉴의

g수가 조금씩 다르니 더 먹고 싶은

메뉴가 무엇인지 잘 확인해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랍스타 모듬 메뉴도 있고,

아예 단품으로만 나오는 메뉴들도

있어요! 선택지가 굉장히 넓죠?

 

그런데 세트메뉴에는 없는 직화불육회

같은 것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거는 술 드시는 분들이 

한 두개정도는 국물용으로 

꼭 시키실 것 같은 사이드메뉴판입니다:)

 

생조개 라면전골이랑 소주...

먹고싶네요...츄르릅.....

 

 

 

그리고 메뉴판 마무리로

이건 근처 회사 다니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메뉴에요!

 

 

 

 

아무래도 술 마시러 오는 분들

비율이 높아 오후만 여시나 했더니

근처 직장인 분들을 위한

런치메뉴가 이렇게나 많고,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저는 근처 회사 다녔으면 

진짜 자주 왔을 것 같아요:)

 

 


 

[66cm 모든걸 다줄게 얌얌샷]

 

조금 기다리니 정말로

한상 거의 가득 채운 넓은

판 두개가 식탁을 메웠답니다.

 

 

 

 

부족하진 않을까 했는데

두명이 먹기에도 양이 적지 않았어요!

 

소스도 네종류나 돼서 각자의 맛에

가장 잘 어울리는 소스를 선택해서 

촵촵 찍어 먹었습니다.

 

소스는 들깨소스, 기름장,

홀스래디쉬소스, 날치알

이렇게 네종류 나와요^.^

 

 

 

 

 

 

오늘의 메인이죠?

연어, 육회, 육사시미, 참치

초밥 3개, 곁들여 먹을 채소들이

정말 가지런하게 놓여있었어요.

 

솔직히 이때까지만 해도 

무한리필식당에 대한 불신이

약간 있어서 흠...맛있을까 하고

육회부터 먹었는데....

 

고기 상태도 신선하고 간도 진짜 참기름과,

간장을 어떻게 버무리신건지

딱 알맞았어요.

 

연어도 비린 맛이 없고 아주

고소한 상태였어요.

보통 비린 맛 잡으려고 레몬즙을

많이 뿌려서 레몬맛이 강하게 나는

경우도 있는데 비리거나, 시지 않고

딱 신선하고 기름진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육사시미도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신선하고 육즙이 느껴지는 맛이었는데

굳이 순서를 매기자면 육사시미를 먼저 

드시고 육회를 드시는 걸 추천해요!

아무래도 육회는 간이 육사시미보다

세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심심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진짜 전반적으로 음식 상태가

신선도가 중요한 아이들인데

무한리필집인데도 굉장히

신선해서 놀랐어요.

 

 

 

 

 

 

마지막으로 참치는 냉동이었고,

참치는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들과 비슷한 기름지고

차가운? 참기름과 새싹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다른 곳들에서 먹었던 거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육회는 너무 맛있었어서

특별히 클로즈업해서

한번 더 찍었답니다...

간이 진짜 잘 맞았어요..희희...

노른자에 포옥 찍어서 배 살짝

올려서 한입에 쏙..!

 

 

 

 

이거는 66cm중 33cm를 담당하고

있는 새우장, 땅콩소스 샐러드, 

문어초회(?)샐러드, 타코와사비입니다 

 

예전에 한참 이자카야 가면

좋아했던 메뉴인...타코와사비...

저는 와사비가 좋아요!

은근 얼어있는 문어에

와사비 살얼음이 진짜 청하랑

잘어울리거든요! 그래서

여기서 만나서 반갑긴 했는데

좀 녹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 나왔을때는 정말 꽤나 차가웠어요!

 

 

그리고 혹시 새우장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으시죠....?

 제 지인 중에서는 아직 못봤어요...

 

 

 

 

새우장 새우는 4개 정도 나오고요,

도리가 간만에 스윗한 남자친구 코스프레를 한다고
(사실 원래 스윗해요🤫)
새우장을 하나하나 다 까줬어요🤗

도리가 까줘서 그런지 더 맛있었네요☺️
새우장도 달콤 짭쪼름하면서 입 안에
챠악 감기는 맛이었어요!
간장에 절인 해물 특유의 달콤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제대롭니다👻감칠맛 짱이에요...

 

 


도리가 까준 새우장으로 와사비 없는
초밥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문어 초회는 약간 유자향이 돌면서
초절임이 되어있어서 새싹채소랑 같이
집어먹으면 맛나더라구요!
물회의 문어버전인데 유자향이 나서
봄느낌이 나요!


[총평]


저 무한리필집에 대한 선입견이 좀 있었는데
여기서 그거 많이 깨고 가서
정말 만족했답니다🤩

도리랑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특히 육회랑 새우장, 연어 강추입니당!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