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미식기

[옥수수깡] 달콤고소짭짤 JMT 대폭발 편의점 신상 등장이요🤗

[농심 옥수수깡]

달콤고소짭짤 JMT 편의점 신상 등장!


안녕하세요:)
꾸나입니다!

오늘은 도리랑 등산을 갔다가 내려와서
편의점에 갔는데 새로운 시리즈
옥수수깡이 보이질 않겠어요???

여섯시간 정도 타고 나니 허기에 허덕이던 저희
눈에 잡힌 요 녀석을 놓칠 수 없었어요..
마침 친구가 맛있다고 한 적이 있어서 더더욱요!

그리고 대망의 뚜두뚜두....!


영롱한 옥수수깡 등장입니다!
아주 노릇노릇한 패키지가 식욕을 돋구는데요

사실 이미 풀로 식욕차있어서 마음이
급했어요....😹


당장 뜯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옥수수깡
설명을 보려고 뒷면을 보니 알알이 터지는 식감
바삭함고소함을 어필하고 있었어요!
(실제로 정말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터 양심 상 리뷰 전
몇개를 먹어야 오버칼로리가 아닌지
알기 위해 영양성분표도 확인했어요!
(성분 생각하면 과자 안 먹는게 좋지만
저는 로봇이 아니니 가끔 먹어주렵니다🤣)

역시 유탕처리형 과자답게 탄수화물이 높아요!
당류도 꽤나 있구요
이쯤 확인하고 결국 고픈 배를 안고
봉지를 뜯어버렸습니다!


노오란 미니 옥수수들이 나타났습니다.
옥수수와 죽순 사이 어딘가의 비쥬얼인데요

색은 지팡이 아이스크림 과자 부분이랑 똑같고,
사이즈는 검지 두마디 정도 돼요!

옥수수 쪄서 반 잘라놓은 비쥬얼에서 영감을
받은 듯해요.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는
잘린 옥수수대가 연상됩니다!


개당 칼로리가 궁금해서 몇갠지 세어봤어요....!
ㅋㅋㅋㅋ원래 이렇게 숫자 세가면서 재어 먹는
다이어터는 아니었는데,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는
뭔가 더 많은 정보를 알리기 위해 세보게
돼더라구요....^.^



들어있는 총 개수는 26개,
개당 사이즈가 제법 큰편이라 막 너무
질소과대포장이라던가 양이 너무 적다거나 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개당 칼로리는 아래에 덧붙여 둘게요!


은은한 광택이 도는 옥수수깡은
혀가 과자에 닿는 첫맛이 달콤한 편이에요.
표면의 반짝거림은 단 시럽?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단 맛을 느끼며 와작 씹으면
수분기 없는 깡시리즈답게 무척 바삭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씹다보면 팝콘 비스무리한 맛이나요:)
물론 둘 다 옥수수베이스긴 하지만요!
팝콘보다 더 재미있는 식감이라
저는 자주 먹고싶을 것 같아요!!


위에서 보니 안에 구멍이 뚫려있네요

옥수수깡의 개당 칼로리는 14칼로리 정도 됩니다!

근처 편의점에 옥수수깡이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