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식단일기

[커클랜드 시그니처 프로틴바] 직구 없이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성분 갑 프로틴바! (+프로틴바 맛있게 먹는 방법)

[커클랜드 프로틴바]

직구 없이 성분 좋은 프로틴바 구하기
&프로틴바 맛있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꾸나입니다!

오늘은 쿠팡직구나 아이허브 없이도
구매할 수 있는 프로틴바!

커클랜드 시그니처 프로틴바
초콜릿 칩 쿠키도우맛


인사드립니다🥰

보라색 봉지안에 곱게 담겨있어요:)


사실 직구없이 살 수 있기는 하나 직구
끼시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없다면 말이죠..🤣

그런데도 제가 이것을 포스팅 하는 이유!!!!는
오프라인에서 살 수 있는 프로틴바 중에,
아니 어쩌면 온오프라인 다 뛰어 넘어
다이어터 입장에서
제일 영양성분이 좋기 때문입니다..😊

영양성분 이야기는 밑에서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
계획이니 일단 포장지를 꼼꼼히 보도록 할게요😄




[주의사항]

 

주의사항 안내문


우유랑 캐슈넛 포함되어 있고,
땅콩,견과류, 콩, 밀과 계란이 들어가는 제품을
포장하는 설비에서 공정을 거쳤으니
위 음식들에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또, 이 제품에 완벽하게 만족하지 않았다면
환불 해주신다네요?
(근데 실제로 나 불만족했으니, 환불해달라!
하는 소비자가 있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영양성분]


1개 제공량
60g 기준

칼로리 190

단백질 20g
총 탄수화물 22g
탄수화물 중 식이섬유 15g
탄수화물 중 당류 1g
탄수화물 중 에리스리톨 4g
총 지방 7g
지방 중 포화지방 2.5g
나트륨 190g



무려 퀘스트보다 성분이 좋은
단백질바의 등장입니다.....!
순탄수가 3g밖에 없는....갓프로틴바!

나트륨도 제일 적어요:)

게다가 완전 고식이섬유..!

이것도 맛이 4종류 있다고 하던데
저는 쿠키도우랑 브라우니 맛을
샀어요:)


포장지 정면 하단을 보시면 특장점으로
내세우는 항목들이 보이는데요?

일단 프로틴바니까 기본에 충실하게
단백질은 무려 21g...!
퀘스트도 21g짜리 많긴 한데
왜 커클랜드 시그니처가 프로틴바 중
성분이 제일 좋다고 생각하냐면요?
순탄수는 더 낮고, 진짜 초콜렛이 콕콕
들어가있을 뿐더러, 글루텐 프리!입니다

나는 성분이 제일 중요하다 하시면
단연코 커클랜드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것도 퀘스트바처럼
약간은 포장지에 찐덕함이 묻어나오는
카라멜같은 식감을 자랑합니다:)
포장지에 묻어나온 것 보이시죠?




초코칩 청크가 여기저기 콕콕 박혀있는게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츄르릅.....
저게 다 리얼 초콜릿....!
햇빛을 받으니 더 탐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제가 왜 그냥 봉지 채로 안먹고
접시에 올렸냐구요?

그 이유는 밑에서 확인하시죠 ^.^





[프로틴바 맛있게 먹는법]



그냥 있는 그대로 먹는 거랑
다른 방법으로 먹는 거랑
비교를 해보려고
우선
두조각으로 나누어보았어요!


제가 인터넷으로 프로틴바 맛있게 먹는 법
열심히 검색해 봤는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얼려먹는다던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는다던가...

왠지 얼려먹었다가 녹여먹으면
턱 아플 것 같아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어요^.^
접시째 돌렸구요,
이때 주의하실 점은 꼭 내열이 가능한
오븐 가능 용기 써주세요!



위에서 보시는 상태는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로
170도 3분
돌린 상태입니다!

수저로 떠먹어 봣는데.....

와우 천국의 맛.....
초코 얹은 쿠키 오븐에 구운맛이에요...?
초코 녹은거 보이시나요?

초콜렛이 기분좋게 녹았는데
프로틴 바 부분은 겉은 약간
바삭? 크리스피? 살짝 건조?
한 느낌으로 변하는데 속쪽은
열감 때문에 몰캉해져가지고

겉.바.속.촉

JMT

이 맛대로면 지금 커클랜드나 퀘스트는
다 에프에 구워먹어볼까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저는 카라멜같은 식감 좋아해서
일반도 괜찮긴 했지만, 에어프라이어는....넘사...

식감이 아주 크게 변한달까요....?


 

자연광 아래서 보니 식감이 더 두드러지지 않나요....?

촉촉히 녹은 초코와 겉이 바삭해진

프로틴바를 봐주세요:)


조만간 초콜릿 브라우니 맛도 에프에
구워서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여러분도 단백질 챙기실 때 더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 이건 그냥 궁금한 건데요...?
에리스리톨이 당알콜이잖아요.
그럼 혹시 가열하면 알콜이
날아가는 걸까요....?
그냥 당이 되는 걸까요?
(화학알못....)
그런 거 아니었음 좋겠네요ㅠㅠ
그럼 그냥 먹어야지...ㅠㅠ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