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미식기

[빼빼로 데이] 신상 빼빼로 2종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이제 곧 빼빼로데이라
편의점에 쫙 깔린 빼빼로가
익숙한 풍경이 되었는데요
눈에 띄는 신상 2종 빼빼로를
구입해봤습니다~!

달고나 빼빼로와 크런키 빼빼로

 




첫 번째,
달고나 빼빼로

빼빼로 데이 달고나 빼빼로

옛스러운 느낌의 포장 박스와
달고나 이미지가 잘 어울립니다

 

달고나 빼빼로 칼로리

칼로리는 260칼로리 입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겪어봤더니
빼빼로 칼로리는 라이트하게 느껴지네요^^

달고나 빼빼로

한 박스에 달고나 빼빼로 두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달고나 빼빼로

포장지 마저 레트로한 느낌입니다
컨셉을 잘 잡았네요~!
그런데 왜 굳이 봉지를 두개로 나눴는지는 의문입니다.
자연을 생각하면 하나만 해도 됐을텐데요...?
한 봉지에 5개씩 총 10개 들어있습니다!

 

달고나 빼빼로


포장지를 뜯어보니
짜리몽땅하고 조금은 뚱뚱헌 빼빼로가 나오네요
확실히 더블딥이라 그런지 초코부분이 통통합니다.

달고나 빼빼로 길이

모나미 볼펜보다 짜리몽땅한 달고나 빼빼로입니다
맛은 저는 좀 너무 달다는 느낌이여서 두개 먹고
말았고 꾸나는 로투스쿠키 맛이라며 맛있게
두 봉을 순삭했습니다~^^
전체 두 봉지 중에 두 개 빼고 꾸나가
다 먹었대요~~ㅋㅋㅋ😆😆
치팅데이인가 봅니다^^


두 번째,
크런키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크런키 초콜릿 정말 제일 좋아하는데
크런키와 빼빼로의 조합이라니
이 제품은 정말 기대가 됐습니다~!!

 

크런키 빼빼로 칼로리

칼로리는 215칼로리네요
역시 꼬북칩에 비하면 착한 칼로리네요.
밥한그릇도 안되는 칼로리~!
간식 정도로는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크런키 빼빼로

둑흔둑흔 크런치와 빼빼로의 조합~~☺️

 

크런키 빼빼로

오 겉모습부터
크런치 느낌이 나는데요
맛도 식감도 그냥 크런키입니다~!
추가된게 있다면 빼빼로 스틱 정도...?
크런키 안 좋아하시는 동년배 분들은 없으시죠...?
그렇담 이 녀석도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크런키 빼빼로

오늘도 수고한 우리 모두를 위한
달콤하고 바삭한 크런키 빼빼로 한 통 어떠세요?
마침 곧 빼빼로 데이니, 꼭 한번 맛보시길!!
개인적으로는 정말 바리에이션이 많아진
빼빼로들 중 크런키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꾸나랑 같이 노나 먹으니 열배는 더 맛있네요🤓

 

 

2020/10/23 - [도리꾸나 미식기] - [돼지바 빼빼로] 추운데 돼지바는 먹고싶어.....고소한 돼지바...! 먹리어답터가 먹어보았습니다!

 

[돼지바 빼빼로] 추운데 돼지바는 먹고싶어.....고소한 돼지바...! 먹리어답터가 먹어보았습니다!

돼지바 빼빼로 안녕하세요 도리에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돼지바 빼빼로 맛 입니다~! 오늘은 꾸나와 편의점에 새로운 단백질 식품이 뭐 없나 둘러보다가 돼지바 빼빼로를 발견하고서는 도저히

gunmoox2-happyx4.tistory.com

2020/10/31 - [도리꾸나 미식기] - [꼬북칩 초코츄러스] 요즘 없어서 못 먹는다는 과자계의 슈퍼스타, 제가 먹어봤습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 요즘 없어서 못 먹는다는 과자계의 슈퍼스타, 제가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신상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집 앞 하나로 마트에서 발견해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입니다~!  편의점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는

gunmoox2-happyx4.tistory.com

2020/11/07 - [도리꾸나 미식기] - [꼬북칩 초코츄러스] 냉동 후 우유에 쉣킷쉣킷

 

[꼬북칩 초코츄러스] 냉동 후 우유에 쉣킷쉣킷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저도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ㅋㅋ 포스팅 후에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또 많은 분들이 씨리

gunmoox2-happyx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