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식단일기

다이어트 쉐이크 랩노쉬 마일드 라떼

다이어트 쉐이크 랩노쉬 마일드 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랩노쉬 마시는 식사 마일드 라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랩노쉬 마시는 식사 마일드 라떼

 

저는 아침에 커피를 한 잔 마셔야 정신이 차려지는데 또 빈속에 커피를 마시면 속이 쓰려서 아침에 편의점에서 빵이나 김밥 같은걸 사 먹고 커피를 마셨는데 바쁜 아침시간에 번거롭기도 하고 아침에 먹는 칼로리를 줄이고 싶다고 생각하던 차에 발견한 쉐이크입니다.

 

고카페인 좋아...ㅋㅋㅋ

장점은

1. 다른 단백질 쉐이크들과 달리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과 카페인 동시에 섭취 가능합니다.

 

2. 칼로리가 185kcal밖에 되지 않아. 가벼운 아침식사로 제격입니다.

3. 출근길에 항상 편의점에 들려 간단한 아침거리 하고 커피를 사는 게 매일 쌓이다 보면 금전적으로도 조금 부담이 되었는데 2900원에 아침식사와 커피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뚜껑만 따서 마시면 되니까 빵이나 김밥을 먹을 때 보다 장소 상관없이 훨씬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어 바쁜 아침이 쾌적해졌습니다.

 

포만감은 

저는 회사에서 활동량이 많은 직종이라 원래 아침을 든든하게 먹는 편이었는데 9시에 한 병 먹고 11시까지는 배고프다는 느낌이 없고 그 이후 넘어가면 조금 배고픈데 이때 물에 크리스탈라이트 섞어서 마시면 큰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금방 점심시간입니다.

2020/09/30 - [도리꾸나 식단일기] - 크리스탈라이트 (하루 2리터 물 마시기)

 

맛은

단백질 쉐이크와 커피우유를 합친 맛이 나는데 크게 거부감 없고 한 3주 동안 3일 정도를 제외하곤 아침식사대용으로 마셨는데 딱히 물린다는 생각 없이 잘 마시고 있습니다.

종이컵에 따라보니 믹스커피 같습니다
영양성분표

조금 가벼운 식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커피와 아침식사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꾸나의 머드스콘 아침식사↓

https://gunmoox2-happyx4.tistory.com/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