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식단일기

[칼로바이 프로틴 에이드 후기] 꾸나의 올영 추천템 프로틴에이드!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 후기]

꾸나의 올리브영 추천템

프로틴에이드


안녕하세요👋
득근하고 싶은
꾸나 인사 드립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항상
단백질 섭취를 가장 중요시 하는
제가 (a.k.a.단백무새)
오늘은 약간 낯선 음료를 들고 왔습니다!
이름하야
프.로.틴.에.이.드
(두!둥!)

사실 저는 처음에 이거보고
단백질이 어떻게 이렇게 맑을 수가 있어...?
라고 한게 제 첫마디였어요.

제 머리속에 있는 단백질의 형태는 주로
육류, 어류, 우유, 두부, 두유, 콩
이었기때문에 당연히 액체 타입이라면
단백질 쉐이크 밖에 없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매우 맑은 음료수가 나 단백질 15g이나
들었어! 라고 얘기하니까 호기심 대빵
먹리어답터인 제가 당장 사버렸지 뭐에요?😄

올리브영에서 10월동안 행사하고 있어서
320ml짜리 1병을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먹기전에 흔들고 먹으래서 흔들었더니 거품이...!


외관은 굉장히 에너제틱해보여요.
사선으로 면분할을 해서 역동적인 느낌이 들어요.
딱 봐도 운동 직후 섭취해주면 좋을 느낌이에요💪

하단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칼로바이에서
이 음료의 장점으로 무얼 내세우는지
알아볼 수 있어요!
함께 보실까요?

성분이....💛

특장점은 무려
지방 0g
0g
유당 0g
단백질공급원:)
이라고 얘기하고 있네요!

유당(락토오스)가 없어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단백질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특장점을 보았으니 영양성분 보여드릴게요!

나트륨도 0에 콜레스테롤도 0이에요...(박수👏)
탄수 2g이면 이건 진짜 찐 단백질만 남겨둔 셈이로군요..?
거기다 칼로리는 70kcal...!
이거 완전히 운동하고 근육에게 부어줘야
하는 것 아닐까요...? (득근득근)


근데 저 포스팅하는 와중에 맑을 수 있는 단백질
기억나버렸어요..? 집에서 만드는 그릭요거트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유청이 유제품중에 유일하게 투명하고 맑은 친구...!

https://gunmoox2-happyx4.tistory.com/6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초간단 그릭요거트 제작기

안녕하세요! 꾸나에요. 오늘은 제가 24시간 정도 소요해 (이중에 노동하는 시간은 30분도 안됩니다!) 직접 만든 그릭요거트 제작기를 들고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니 그릭요거트를 좋아하

gunmoox2-happyx4.tistory.com

 

유청을 떠올리면서 원재료명을 봤는데
아니 유청에서 분리한 단백질이래요...!
유청을 어떻게 가공하면 단백질이 이렇게
많아지는 걸까요? 집에서 맨날 그릭요거트 만들고
남은 유청 팩하는데만 썼는데....
오늘따라 낯설어요 유청....


붉고 예쁜 색상은 식물로부터,
단맛은 수크랄로스로 냈군요:)
L-카르니틴도 들었네요!


 오늘의 영단어
Whey-유청
일주일에 한번이상은
유청을 만나는 제가 유청이 영어로
뭔지 몰랐었어요🤷‍♀️

근데 그럼
마이프로틴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도
이렇게 맑은 제형인가요....?
(배송은 시켰는데 아직 안왔어요..!)
생각해보니 이런 음료가 저만 낯설었던 것일수도 있겠어요!
마이프로틴 유청단백분리 쉐이크를 안지 얼마 안됐거든요😁

거품이 없어지고나면 이런 레드와인같은
색의 음료를 만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맛은
첫맛은 라이트한 포도맛 소다같은 맛이에요
탄산은 없지만...? 옛날 깜찍이 소다 포도향🍇?
근데 끝맛에서 묘하게 우유곽에 남아있는 우유향이
나요🥛 유청에서 성분 추출한거라 그런가봐요!
비록 완전한 속세의 맛은 아니지만 영양성분이
너무나 맘에들고 가끔 단 음료 마시고 싶을때
먹으면 좋은 간식이 될거같아요🥰

제 만족도는 매우 높답니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다음번에도 맛있는
다이어트식사&간식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그때까지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