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식단일기

[마이프로틴 육겹바 후기]꾸나의 신세계 영접 프로틴바 도전기!(feat.쿠키앤크림, 생일케이크 맛 비교)

[마이프로틴 육겹바 후기]

꾸나의 프로틴바 첫 영접 - 신세계!

본격 맛 비교 후기

 

안녕하세요

득근하고 싶은

꾸나 인사드립니다.

:)

 

요새 자꾸 감량은 잘 되는데

미스케일로 잴때마다 체지방과

함께 근육량이 살살 녹아내려서

떨어지는 기초대사량에

스트레스를 받던 와중에

닭가슴살은 이미 한끼 이상 먹고있는데

도대체 뭘로 단백질을 더 보충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지른 프로틴바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유산소,근력 운동 병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프로틴바는

 

마이프로틴

6-Layered Bar

(a.k.a.육겹바)

입니다.

 

최근에 카브크러셔 이슈가 있어서

택배를 받으면서도 좀 걱정하긴 했는데

제품군이 다르기도 하고 

열어본 제품에서 크게 이상을 발견하지

못해서 일단은  단백질 공급을 

위해 주문해놓은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맛은 

2가지로 

쿠키앤크림맛과

생일케이크맛입니다!

(플랩잭도 곧 리뷰할게요!)

패키지가 굉장히 귀엽고 예쁜편

패키지가 굉장히 알록달록하니 예쁘고요;)

박스에 적힌 내용을 보시면 바 한개당

무려 20g의 단백질양을 자랑합니다.

당은 2.4g들었어요.

당이 상당히 적습니다.

 

영양성분은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고지해두고 있어요!

생일케이크 맛 기준이라고 되어있는데

쿠키앤크림 맛 박스 아래를 보니

식이섬유가 8.5g으로 차이가 조금

나는 것 빼고는 거의 동일해보입니다.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아 야채 챙겨먹기

힘드신 분들이 다이어트 할때 같이 

섭취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한번 맛을 볼까요?


[Cookies N Cream_쿠앤크맛]

 

쿠키앤 크림을 개봉하면

이렇게 시루떡같은 녀석이 나온답니다.

중간에는 뭔가 황치즈 같은 색감의

레이어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가루가 많이 떨어지니

꼭 뭔가를 받치고 먹는게 좋겠어요 ;)

 

식사시간을 살짝 놓쳤을 때 먹은 것이라

과일과 프로틴에이드 곁들여 먹어주었습니다.

원래 가공식품보다는 일반식품을 통해

섭취해주는게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어제는 좀 바빴어요...ㅜㅜ

 

운동 후 식사했구요.

다이어트할때 꼭 먹어주는

멀티비타민, 비오틴, 마그네슘,

코큐텐도 함께 먹었습니다.

 

단백질이 합치면 35g..!

 

단면은 위아래 초코가루를 합치면 

총 6겹정도가 되어 보였습니다.

중간중간에 쿠키가 콕콕 박혀있고,

묘하게 황치즈같은 맛이 나는데

식감은 크리스피한 느낌과

꾸덕한 느낌이 동시에 나요:)

씹는 소리는 바스삭한데(?)

씹다보면 쫄깃한 느낌입니다.

속세의 맛...!

 

그간

초코바, 초콜렛류를 많이 참아와서

일단 리뷰하신 다른 분들보다

입맛이 좀 더 관대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사실 전 프로틴 쉐이크에도 크게

역하다거나 거부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사실 아무 음식도 가리지 않아요...)

 

쿠키앤크림맛은

생각보다는 꽤 달았어요.

2.4g밖에 당이 들어가지 않았는데

상당히 달았구요, 묘하게 짭짤한 맛도

났습니다. 식감은 제기준 딱 좋은 식감이었어요.

여러가지 식감이 다 나서 재미있었달까요?

개인적으로는 꾸덕하고 쫄깃한 식감을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마카롱도 쫄깃한 마카롱 좋아합니다!)

 

혹시나 많이 달까봐 키위를 먼저 먹고

먹었는데, 가공식품이랑 자연식품이랑 

같이 먹으니까 저는 좀 더 

식사 느낌이 나서좋더라구요...?

 

제가 근데 평소에도 쿠키앤크림 맛 

속세음식도 그다지 찾아먹는 편은 아니라

맛있긴 했지만 왠지 더 맛있는 

프로틴 바가 있을것 같아!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여러맛을 다 먹어보고 싶어서 회사,

종류별로 당근마켓이나 여기저기서

소량씩 굉장히 많이 구매해서 아마

한동안 프로틴바 맛 비교글 많이

올라올 예정이에요~! 

기대해주세요 :)

 

 


 

[Birthday Cake_생일케이크맛]

 

 

알록달록 참 귀엽죠?

 

다음으로 생일케이크 맛 보여드립니다!

패키지부터 아주 알록달록 귀염뽀짝해부러서

신나는 마음으로 뜯었어요!

사실 저는 아이싱 쿠키나

스프링클을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도대체 어떤 맛일까

하면서 열었답니다.

 

오늘은

무화과와 그릭요거트, 카카오닙스와

함께 먹어주었습니다.

알록달록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알록달록 좋아하는 저는 눈이 즐겁습니다

 

제 가을 최애 과일 무화과와 

집에서 만든 그릭요거트,

카카오닙스는 항상 좋아했던 조합이었고

이 맛 이름이 생일케이크라 

그릭요거트 살짝 올려먹으면 더 케익 같지

않을까 싶어 함께 곁들였어요!

 

가을 낮의 햇살과 무화과는 너무 잘 어울려요

 

혹여나 이것도 프로틴바가

무화과보다 더 달까봐 무화과부터

먹어주었습니다.

그런데 같이먹어도 괜찮아요 ;)

 

이거 단면 너무귀여워요ㅜㅜㅜ

어헝ㅎ엏헝.......

색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색 조합이구요...

식감은 쿠키앤크림이랑 비슷한데

쿠키앤 크림은 쿠키 씹는 맛 

때문에 조금 더 바사삭한 느낌이고

생일케이크 맛은 스프링클이 살짝

녹으면서 씹혀서 약간은 더 사르륵

녹아내리는 식감에 가까웠어요.

 

기본적으로는 화이트초콜렛 맛이

베이스가 되는 맛이에요.

스프링클에서 아주 약하게

상큼한 맛도 올라오는 편입니다:)

 

 

그냥도 먹을만한데

여기다가 그릭요거트를

발라서 한입 냠 먹어주면 

비쥬얼도, 맛도 케익이 됩니다!

 

약간 느껴지는 인공적인 향을 

그릭요거트가 새콤한 맛으로

잡아주더라구요.

 

꾸덕하니 레드벨벳 먹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총평]

 

 

저의 선호도를 꼽자면

저는 생일케이크 맛이 조금 더

덜 짭짤하고, 화이트 초콜렛 맛이

강해서 좋았구요. 화이트 초코라

좀 덜 텁텁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스프링클의 단맛에 거부감이 있으시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ㅠㅠ

 

쿠키앤크림은 쿠키때문에 어쩔 수 

없는 텁텁함이 조금은 있었어요.

그리고 약간은 짜요..

 

하지만 저는 기본적으로

두개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속세의 간식 맛과 비슷한데

단백질 양이 닭가슴살 뺨을

때리는 걸 보고 먹지 않을 수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실제로 그냥 초코바

먹는 느낌이랑 비슷했습니다.

입터짐 방지용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저 PMS때 단거 미친듯이 땡기는데

초콜렛이나 초코바 먹으면 당이랑

지방만 폭발하는데, 그 대신에 단백질

채우면서 이정도 비슷한 맛이면 저는

기쁘게 먹겠습니다. 정말 옛날보다

다이어트 하기 좀 세상이 좋아진 것 같아요.

 

또,

약간 바쁜 날에 식사대용으로

밖에서 단백질 쉐이크 가루 챙겨다니는

것 보다 편하기도 하고 여러모로

취식하기도 편할 것 같아요.

 

제가 지금 퀘스트, 신타,

커클랜드 등등 다양하게 여러 맛의

프로틴 바를 소량씩 사모으는 중인데

스타트는 마이프로틴으로 끊었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맛 리뷰 기대해주세요~!

 

득근하는 하루 되세요!

 

 

+)

언니한테

이게 바로 속세의 맛이다...!

너무 좋다....! 맛있다..!

이러면서 먹었더니

언니가 속세의 맛이라니

너 중이냐고 물어서

다이어트중^^이라고 대답해주었습니다

 

 즐겁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다른 단백질 간식도 궁금하시다면↓

2020/10/06 - [도리꾸나 식단일기] - [칼로바이 프로틴 에이드 후기] 꾸나의 올영 추천템 프로틴에이드!

2020/10/04 - [도리꾸나 식단일기] - 다이어트 쉐이크 랩노쉬 마일드 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