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운동일지

[가민 버츄얼 런 인스팅트 패키지] 러닝 벨트 필요하니까 달릴테다🔥

[가민 버츄얼 런 인스팅트 패키지]

러닝 벨트가 필요하시다구요?
그럼 달려볼까요~? 런~런~


안녕하세요!
꾸나입니다:)

오늘은 제가 새롭게 신청한
버추얼 런인
가민 버추얼 런 인스팅트 레이스
소개와 더불어,
인스팅트 레이스 패키지
언박싱 해보려고 해요!

우선 가민은 스마트워치로
요즘 유명한 미국의 브랜드인데요!

가민에서 주최하는
버추얼 시리즈 3번째 레이스인
인스팅트 레이스
참가하려고해요!

3번의 레이스 모두에
가민워치 모델들 이름이
붙어있는데요?
첫번째는 포러너,
두번째는 피닉스
세번째가 인스팅트 입니다

1~2차 때는 제가 가민에
버추얼 시리즈가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답니다...^.^
그땐 아마 러닝도 안하고 있었어요...


[대회 개요]

 

가민 인스팅트 레이스 소개


인스팅트 레이스는
2020.11.02-2020.11.15
까지, 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2주간 달린 총 누적거리를 합산한
기록으로 경쟁합니다.
2주간 매일 매일 뛴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죠?


접수는
2020.10.19-2020.11.01
까지 받고 있으며,
참가유형에 따라 참가비가 다릅니다.

레이스 패키지20000원
(선착순 1000명 한정)
레이스 매니아는 무료참가인데요.

둘의 차이점은 레이스 패키지를
구매여부 차이에요.
리워드를 받느냐 안받느냐
차이입니다.

(저는 기왕뛰는거 리워드 있는게
더 좋더라구요! 저는
레이스 패키지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그 패키지에 요즘 가장
필요하다고 느꼈던 러닝벨트
포함 되어있는 점이....^.^)

측정은
둘 다 가민 스포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록합니다.



가민 버츄얼 시리즈 일정


지난 차를 포함한 버추얼런 관련 일정인데요.
1/2차 때 알았다면 너무 좋았을 것
같은게, 요즘 등산을 정말 자주해서
2차를 요즘 했다면 기록 꽤 괜찮았을
것 같아요!! 늦게 알아서 아쉬운
오늘입니다.

1,2,3차 다 신청하신 분들껜
특별 선물도 있더라구요!

1,2,3차 메달과 가민 워치를
함께 올려둘 수 있는 전시대를
준다고 해요:)

메달 도장깨기 하신 분들은
이거 받으시면 정말 기분
좋으실 것 같아요!


[대회 유의사항]



*신청 관련
레이스 패키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트 내의
레이스패키지 신청하기 버튼
이용해서 신청해주셔야 하고,

레이스 매니아 유형으로 신청하시고
싶으시다면 사이트 필요 없이
가민 스포츠 앱 내 탭에서
바로 경쟁 참가 해주시면 됩니다.


대회 세부 규칙

참가하실 분들이라면
꼭 필독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러닝 인정 범위
(달리기 외에 걷기, 기타이동수단 방지용)
최소거리 1Km,
페이스 8’00 이내
케이던스 100-300걸음/분

의 조건을 지켜주셔야
누적 거리로 인정됩니다:)



*레이스 패키지 신청 후 수령 안내

택배로 집으로 받아 보시는 방법
매장 픽업 두 가지가 있는데요.

매장에서 픽업하면 가민 워치
증정 이벤트 자동 응모 된다고 해서
저는 매장 픽업을 선택 했어요!

10/26-11/1
사이에 매장에서 수령하시면 돼요!

아래에는 픽업 가능한 매장이
리스트업 되어있답니다:)

픽업 가능 일정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매장에서
픽업했습니다:)


*가민 스포츠 앱 내 신청 경로

경쟁 탭 내 가장 상단에 있는 노란 버튼으로 들어가서 참가하기!





[레이스 패키지 언박싱 후기]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5층에 위치한
가민 매장에서 수령을 마친 뒤,
광교 호수공원을 가로질러서
집에 오면서 한 컷 찍어준
가민 레이스 패키지 봉투인데요!

간결+고급스러운 패키지


봉투를 딱 받았을때 무광 블랙에
산세리프 서체로 로고만
배치해둔게 깔끔하지만
강력한 느낌이었어요.

봉투 소재 고를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려고 노력을 많이 했겠구나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가민 워치 인터페이스는 정말
제 취향이 아닌데, 봉투는 취향이네요?)




집에 도착해서 도리가 준 화분 옆에서
언박싱을 시작해봅니다:)



아니 제가 원래 무광을 좋아하고,
크래프트지 느낌을 살린
패키징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봉투에서 꺼내서
레이스 패키지 박스 꺼냈을 때도
취향저격 탕탕 당했습니다.


또 앞면에서 깔끔하게 브랜드만
보여줬다면 뒷면에서는 정보와
스포티함을 놓치지 않은 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컬러풀하게 가지 않고
명시성 좋은 컬러들만 골라서 쓰고
인물 부분만 흑백처리한 것도.....ㅠㅠ



깨알 측면^.^



따란~!~!~!
개봉입니다!!
나름 구성이 풍부하지 않나요?

러닝벨트, 아미노산 보충제,음료,
메달, 스티커, 컵 스프
로 정말 박스 가득 차있었어요!

러닝벨트, 아미노산 음료, 스티커, 컵스프,메달 구성


그런데 말입니다...?
분명 미국회사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어째서 일본기업
것들이 이렇게나 많은거죠....?

아미노산 보충음료부터 컵스프까지...?
아무리 성분이 좋아도 나중에
아미노산 살때 일본기업 것을 찾아서
사진 않을 것 같은데 순간적으로
제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일본제품 소비를 하고 있었나 했어요.

 


보충제로 보이는 것은 캔디였나봐요.
칼로리랑 당류 때문에 아마
안 먹을 것 같은데,
혹여나 먹어도 구매유도로
이어질까 후기는 쓰지 않을게요..?
음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요 디테일은 좀 귀여웠어요:)
완주 후 개봉!!!!!!
뛰지 않은 사람은
목에 메달 걸지도 마라!!!
이러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ㅎ



보노 컵 스프도 고등학생 때
참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찾아 먹지 않아요.



드디어....
대망의 러.닝.벨.트


저는 러닝할때 그냥 핸드폰 손에 쥐고
달렸었는데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러닝할 때 가끔 집에 오면서
물이나 음료사서 오고 싶은데 뛰다가
카드 잃어버릴까봐 그냥 집에 왔다가
다시 나갔거든요.

그런데 이번 마라톤때
추천 받은...!!러닝벨트...!!
암밴드 보다도
몸의 무게 중심이 한쪽으로
쏠리지 않으면서도
가장 걸리적거리지 않는다는
얘기에 러닝벨트 알아봐야겠다...
하던 찰나에 리워드로 나타나신
바로 그 분이십니다!!!

전 이거 하나로 충분해요^.^



이 음료 역시 열량이 높네요..?
아미노산이 근육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들었던 것 같긴한데
그래도 이 녀석도 리뷰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스티커도 나름 귀엽긴 한데
제가 제 물건에 스티커 붙이는걸
크게 선호하지는 않아서 아마
보관하게 될 것 같아요:)

제 개봉기는 여기까지에요!


혹시나 참여하고싶은
생각이 드셨다면,

아래에 링크 달아드렸으니
함께 달려요~!

https://www.garmin.co.kr/event/2020/virtual-run-instinct/

 

Garmin Virtual Run | Garmin 한국

Do What You Love Longer! 태양광 충전으로 더 오래가는 인스팅트처럼 더 오래, 더 멀리 뛰어 보십시오! Garmin 의 대망의 마지막 3차 레이스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2 주간 펼쳐지는 누적 거리 레이스 가민

www.garmin.co.kr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만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