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운동일지

[경주 국제 마라톤] 언택트로 런~런~ 함께 달려요~!

[경주 국제 마라톤]

 

언택트로 안전하게
런~런~함께달려요~!


안녕하세요
꾸나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언택트
러닝대회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 오늘(10/19) 오전 10시부터
접수 가능한 경주국제마라톤
소식을 들고 왔어요!

저는 문자를 받고 이 대회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그저께 오전 쯤에 이런 문자를 받았습니다!
좀 아쉬웠던 점은 링크를 바로 넣어주셨다면
참가신청을 하러가기가 더 수월할텐데
링크를 안 넣어 주셨어요;_;

혹여나 이 글을 보고 신청하실 분들을 위해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게요!

 

[대회정보]

주최는
경상북도
경주시
동아일보
스포츠동아


대회기간은
10/26-11/8일로,
2주 중에
원하는 어느 장소 에서나
10km/5km 코스를 선택해서
달려주시면 됩니다😊
(하프나 풀코스는 없는 것 같아요)

신청은 10/19일부터 대회 마감일인
11/8일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선착순 3000명이니 꽤 빠르게 접수가
마감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참가비 10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해요!

이것도 러닝앱은 런데이를 쓸지
스트라바를 쓸지 조금 궁금하네요~?


[리워드]


역시나 또 러닝대회를 참가할때는
완주의 기쁨과 더불어 선물을 받는 기분을
누릴 수 있는 리워드를 놓칠 수 없죠??

포카리스웨트 대형 타올, 보틀, 음료 2개
생수, 탄산음료, 영양바, 완주메달
기본 리워드고,
경주지역에서 참여하신 분들께는
경주 찰보리빵도 드린다네요!!

완주메달에 일러스트로 첨성대 들어가있는
것 참 귀엽지 않나요❤️
저는 10km 달릴 예정이구요!

추가로 혹여나 서울 마라톤 언택트레이스를
완주하시고 이것도 같이 완주하신 분께는
런저니 스페셜 메달이 나갑니다:)
저는 서울 마라톤 언택트레이스도 신청해놨던
터라 이 메달이 꼭 갖고 싶네요:)


이 마라톤을 함께 달리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함께 하실 수 있어요🥰

http://www.gyeongjumarathon.com/

경주국제마라톤의 2020년 언택트 레이스

www.gyeongjumarathon.com



그럼 저는 경주 마라톤 언택트 레이스도
신나는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