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꾸나 식단일기

[컴뱃 프로틴바 후기] 꾸나의 컴뱃 프로틴바 초콜릿케이크맛 시식기🍫

[컴뱃 프로틴바 후기]

꾸나의 컴뱃 프로틴바
초콜릿케이크맛 시식기🙂


안녕하세요!
꾸나입니다😁

그간 제가 여러가지 브랜드의
여러가지 맛 프로틴바를 쟁여왔다고
계속 말씀드렸었죠?

오늘은 맛있다고 유명한
머슬팜 컴뱃 초코케이크맛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운동 후에 프로틴바 하나쯤은 괜찮잖아?


패키지를 보면 역시나 운동 후 먹어주는
프로틴바 답게 역동적인 서체와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정확한 품명은


컴뱃 크런치 프로틴바

초코케이크

입니다!

먹어보기 전에 프로틴바라면
너무나 중요한!
영양성분 부터
한번 보여드릴게요!


[영양성분]

1개 제공량 65g 기준

칼로리 230

단백질 20g
탄수화물 24g
탄수화물 중 식이섬유 5g
탄수화물 중 당류 5g
당류 중 첨가당 4g
탄수화물 중 당알콜 5g
지방 9g
지방 중 포화지방 5g
지방 중 다불포화지방 1g
지방 중 단일불포화지방 3g
나트륨 200g

입니다.

-주의깊게 볼 성분 리스트-

탄수화물 양 중 당알콜과 식이섬유는
체내에 흡수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알콜은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설탕 대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주로 -톨로 끝나는 감미료들인데
과다복용 시 복통을 일으킬 수 있으니
하루에 프로틴 바는 한개정도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거의 모든 프로틴바에 들어있어요)

또 지방 쪽을 보면
불포화지방이 몸에 유익한 지방이고,
포화지방이 심혈관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로운 지방이잖아요?
지방량을 보실때는 포화지방량을
주의깊게 봐주세요:)


영양성분면만 고려해보자면
이때까지 먹어본 프로틴바 중
퀘스트 바가 역시 압권이긴 합니다...!

칼로리도 제일 낮고
단백질 양도 제일 많고
식이섬유 양 압도적이구요...
식이섬유가 압도적인 고로 순탄수화물 양이 적습니다..
당류 제일 적구요....
포화지방량도 마이프로틴과 0.1g차이로
2등으로 적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컴뱃 초코케이크맛은
마이프로틴, 퀘스트 바에 비해서
칼로리도 높고
영양성분이 조오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쿠키도우 맛은 식이섬유 12g이라니
초코케이크보다는 성분이 훨씬 좋군요!!

하지만 저희는 영양성분만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니 한번 맛을 보겠습니다😁



[맛&형태]


첫인상은
납작하면서도 무척 두툼해보이는
초코코팅, 비비탄 콩알만한 초코칩,
양껏 뿌려진 초코드리즐이 제법
속세 초코바같이 생겼어요🍫

이름에 크런치가 들어가는 만큼
바사삭한 식감을 자랑하는지 한번
맛을 봐 보겠습니다!


잇자국이 선연하게 찍히는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데,
위에 뿌려진 초코볼이 상당히 바삭한 식감이라
약간 크런키가 뿌려진 자유시간인데
땅콩은 들어가지 않은 식감이었어요😊
미국 초코바 마스랑 비슷한 식감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너무나도 중요한
바로바로.....!!

저 이거 왜 스테디셀러가 되었는지 알거같아요....
진짜 그냥 초코바맛 나요...
프로틴바 안먹는 사람도 주면 맛있게 먹을 맛이네요🥰
미쳤어요..... 단백질가루 식감이라던지
냄새가 전혀 안나요....!

그냥 편의점에서 사먹는 초코바 맛인데
크런키 뿌려져서 식감까지도 재밌어진
그런 맛이랄까요?
한개 다 먹어가는게 약간 아쉬울 정도였어요.

이정도면 영양성분 좀 다른애들보다 낮아도
눈 감을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신타 프로틴바는 식이섬유 없다구요
성분도 이정도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들은 단백질도
별로 높지 않으니 저는 컴뱃 대만족입니다🌟
게다가 저는 자유시간에서 땅콩 싫어해서
딱 좋았습니다👍


측면보면 combat your cravings라고 적혀있는데
컴뱃 프로틴바랑 함께라면
네,
저 달달구리에 대한 갈망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

맛으로는 얘가 이때까지 먹어본 것 중 1위에요!
마이프로틴 맛차 맛도 먹어봤지만
저는 점점 후발주자들로 갈 수록
더 맛있는 것 먹고있는 느낌이에요😋

찐한 초코맛에 재밌는 식감인데
단백질까지 챙기시고 싶으시다면
다이어트 식사대용,간식으로 대추천입니다.

저는 또 다른 프로틴바 먹어보고
빅데이터를 쌓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만나요:)
건강하세요!